|7402|2 강서구맛집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강서구에서 속초 가는길
  • 강서구에서 속초 가는길좀 가르쳐주세요.. 제가 운전초짜라서 길을 잘 몰라서요.. 그리고 차는 아반떼인데 연료비는... 민박/펜션 시설 좋으면서 싼집, 맛집과 멋집 꼭 한번 들러보아야할 곳, 가장 중요한 안 막히는길등 ~ 들려도 밑져야...
  • 강서구맛집중 회식할만한곳 있나요? 맛있는걸로!
  • ... 강서구맛집중 이런 회식할만한곳 알려주세요. 헙!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좋은곳 잘 선택해서 만족하면 점수따는거고! 아니면 대략 난감하죠!! 강서구 어느쪽인지 잘 모르겠는데 뻔한거 말고 색다른거 맛있는걸로 찾으시니까 제가...
  • 강서구맛집요 추천부탁드립니다
  • 강서구 맛집추천요 안녕하세요....! 강서구 맛집이 꽤 많은데, 어떤 음식을 먹고 싶어 하신다고 말씀하시면 추천하여 드리기가 훨씬 쉬웠을텐데.... 그래도 몇가지 추천하자면 발산역 사거리 부근에는 전원일기(삼겹살...
  • 강서구 방있는 고기집 있나요 괜찮은곳이요
  • ... 강서구쪽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부여의 건조숙성 전문 한우집 "서동한우"가 드디어 서울에... 워낙 유명한 맛집인 "서동한우"이기에 아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개인별 식접시가 놓인 판이 특색이 있다...
  • 가족모임하기 좋은 맛집 소개해주세요~! 서울 강서구나...
  • ...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 분위기가 무척 아늑하고 이탈리아 대사관 선정 맛집이라는 간판이 붙은 대로 맛은 최고였습니다. 저희는 모두 코스를 먹었지만 파스타 리조또 셀러드 스테이크를 섞어서 주문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블로그
    회사에서 강서구맛집을 찾고있어요!!
  • 회사에서 강서구청 맛집을 찾고있어요!! 이번주에 회식 할거라서 식사도 하고 술도 한잔 할듯 한데 괜찮은 분위기의 강서구청 맛집이 있음 알려주세요~~ 직장동료분들과 소주한잔 할수있는 강서구청 맛집 찾으시는거 같은데 제가 자주...
  • 강서구맛집 화곡동 술집중 진짜 소곱창집 알려주세요
  • 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이번에 화곡동쪽에서 동창회 하기로 했는데 화곡동 주위에 혹시 괜찮은 술집이나 강서구맛집으로 유명한곳 없나요? 강서구쪽 사는 친구중 한명은 소곱창 먹자고 계속 소곱창만 얘기하던데 워낙에...
  • 강서구맛집 강서구청맛집 중 소곱창 괜찮은곳좀...
  • ... 회사가 강서구청 근처인데 유명 강서구맛집 아는데가 많이 없어서요.ㅠㅠ 화곡동 쪽에 소곱창 유명하다던데 맛있고 깔끔한 집 아는곳 있으신가요?? 더워서 그런지 다들 매콤한게 땡긴다고도 하는데 소곱창에 매운양념 된곳도 있는지....
  • 강서구맛집 및 데이트코스 추천 해주세요~ 급함~!!
  • ... 알려주세요 강서구청 맛집이 젤 급함. 주말에 저녁에 밥겸 술 먹으러갈거임 강서구청 맛집중에 쭉빵한우곱창이라는 맛있는 소곱창집이 있습니다 화곡동 강서구청 메인먹거리골목에서 구도로쪽으로 쭉 가시면 한신포차 나오고 길...
  • 강서구에 관련 된 것좀 알려주세요
  • 제가 지금 강서구에 관련된 것을 좀 조사해야되는데 강서구에 관련된 곳이나 아니면 강서구에서 유명한곳 (맛집같은것 말고 공식적으로) 그리고 다른 구와 달리 강서구에만 있는 특별한 것들 그런거 좀 찾아주세요 그리고 강서구...
뉴스 브리핑
    강서구 공항동 김포공항쪽 송정역 맛집 또는 회식하기...
  • 가족들이 다같이 먹기에도 좋고 직원들과 회식하기도 좋은곳을 추천좀 해주세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송정역 2번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우체국 옆에 있는 "우리바다회수산"을 추천합니다~(또 오른쪽에는 페밀리마트가 있습니다) 앞에...
  • 강서구청 화곡동 맛집 중에 소 곱창 잘하는집...
  • ... 강서구청 쪽! 화곡동 맛집중 소 곱창 잘하는집 찾으시나보네요! 제가 정말 정말 소 곱창~ 완전 좋아하거든요! 속은 부드럽고~ 겉은 고소한!! 곱창!! ㅎㅎㅎㅎㅎㅎ 다른 음식들도 그렇지만~~ 소 곱창은 진짜 신선도가 맛의 생명인것...
  • 강서구맛집 좋은곳 있나요? 괜찮은 곱창집이나 술집으로요
  • ... 뭔 친구들하고 술을 먹을래도 마땅히 갈만한곳이 없어서 짱나는데 강서구 맛집으로 곱창집이나 술집으로 좀 알려주삼 급함요 강서구 곱창집 맛있는곳 있습니다. 소곱창 집이고요 맛집으로 유명함 ㅋ 곱창집인데 비해서 인테리어도...
  • 강서구맛집좀 알려주세요
  • 강서구 쪽에 맛집좀 알려주세요~ㅋ 맛집이라기보다..유명한곳.. 목동분식?? 위치는 잘모르겠네요 우장산역 있는덴데.. 분식집이죠.. 사리같은거 추가하고 나중엔 밥비벼먹는..그러한곳 고기부페 목동이랑 가깝습니다. 목3동과...
  • *부산 강서구쯤에 있는 맛집! 추천해주세요^^(내공20)
  • ... 강서구쯤에 분위기 좋고 깔끔한 음식점 좀 가르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부산시 관내에서 제일 서쪽에 있는 강서구 관내에서 실내 분위기도 좋고 갈비찜을 비롯한 음식을 잘하기로 유명한 음식점(맛집)이라면..... 대저1동하고...